본문 바로가기

엠씨정의 인생실전/책 읽는 보통 여성

[책사랑] 2017 서울국제도서전에 다녀왔습니다!

[독서광(지이이이인짜?!?!?!)인 MC정, 작년에 서울국제도서전에 다녀온 후기!]


1년 전에 다녀왔습니다. 시간 정말 빠르네요.

왜 이제서야 올리냐구요?! 블로그를 최근에 시작했으니까요.......(낄낄)


올 해에도 한다고 합니다! 여러분!!!!!!!!!!!!1


6월 20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하네요!?!?!?!

대체 뭐 하는 곳이냐?!?! 궁금하신 분들은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여윽시 변호사다!!!!!!! 이 철저한 모자이크를 보라...!!!!!! 초상권은 소중한 것입니다.]


'국제' 도서전이라고 해서 외국서적만 전시해 놓은 것은 아니더군요 ㅎㅎ

아동서적부터 중, 고등학교 입시서적, 소설, 비문학 등등 정말 다양한 도서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사람이 정말 많아서 놀랐어요. 이리도 책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다니(!) 빠밤!


무엇보다 할.인.된. 가격에!!!!!!!!1 읽고 싶었던 책을 구입할 수도 있어요...! 개이드듣으으으드드으윽!!!!!!


저도 5권 정도 구입해서 그 중 1권을 제외한 나머지 책들은 모두 읽었습니당 ㅎㅎ

1권이란.... 저 사진에서 멋지게 계신... 유시민 작가님께서 쓰신....

국 가 란 무 엇 인 가...?!!!!?

(올 해 안으로 꼭... 꼭...!!!!!! 읽겠습니다 유작가님...ㅠㅠ)



해당 문고에서 책을 구입하면, 캘라그라피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의 정성이 드음뿍 담긴!

요렇게 이뿐 책갈피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_<

아직도 요긴하게 잘 쓰고 있다는 후문..!

[하루 하루 찬란하게 빛나길 <- 제가 요청드린 문구입니다... 나 좀 멋있는 듯...]



띠링!!!!! 문학자판기 발견!!!!!!!1

요것이 무엇이냐면, '긴 글' 또는 '짧은 글' 2개의 버튼이 자리잡고 있는데욥,

그 중 원하는 하나의 버튼을 꾸욱- 누르면!

아름다운 시 또는 소설의 문구가 추르륵 하고 프린트가 되어 나옵니다.

바로 이것입니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짜잔!!!!!! 저는 긴 글 짧은 글 모두 눌러서 출력했는데욥,

제가 정말 좋아하는 두 편의 시가 나왔습니다...ㅠ_ㅠ 감격...!

빛 그리고 서시 크흐-



마무리는 코엑스몰의 자랑인 별마당 도서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