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랄라킴의 인생실전/빵과 음식

[맛집] 서래마을 톰볼라

어예 불금
(혼자 놀 위기에서 구원해주신 오언니님께 감사)

피자가 유명한
서래마을 톰볼라로 고고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집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유명한가보다. 대기가 있더군!

그래도 예약가능한 집이라 대기없이 잘 들어갔다.
(기다린 쏜지 미안 ㅠㅠ)

소개팅 커플들 많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없어서 시무룩..

식전빵. 바삭바삭.

새우 루꼴라피자
루꼴라피자가 유명하다고 해서 시켜보았다.
치즈와 루꼴라 맛이 아쭈 강하다.
루꼴라가 참쓰다.

이게 ㅋㅋㅋ 진짜 어디서도 못먹어본 맛의 파스타였다.
바질페스토가 들어간 파스타였는데
계속 먹으면서도 이렇게 진할수가. 이 맛 실화냐..
크림도 바질도 진짜 진하다.
(호불호 갈릴듯)

해산물리조또.
나는 리조또 밥알이 약간 서걱서걱 거리는 느낌을 좋아한다.
오징어가 참 살캉거리니 보들보들했다.

볼로네제라자냐
라자냐 맛이다.
ㅋㅋㅋㅋㅋㅋ

샴페인을 시켰다.
음식먹으러 온게 아니라 술마시러온듯 ㅋㅋㅋ
근데 술을 너무 늦게줬당. ^^


별점드림
☆☆☆

유명메뉴 숙지가 덜 되었었나봄..*